공지사항

2021-08-27

종합학술대회 일정 연기 안내(11월)

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
조회수 3764 목록



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 회원 여러분께


안녕하십니까


우리나라 군사과학기술 분야의 발전을 위해 군산학연 각 분야에서 맡은바 임무를 다하고 계시는 회원님들의 수고에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잘 아시는 바와 같이,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코로나-19는 우리의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모든 활동의 전반에 영향을 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학술대회는 관련되는 많은 분들이 함께 모여 토론과 교류를 통해 해당 분야의 발전을 도모하는 중요한 기회임에도 불구하고, 작년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학술대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올해의 대회는 우리 학회의 중요성에 비추어 가급적 현장 대회를 개최하고자 노력하고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그러나 현재 제두도는 방역 4단계로 격상된 상황으로, 9월말에 계획된 종합학술대회를 현장에서 진행하는 것은 무리라고 판단하고, 회원님들의 불편함과 중비 상황 등을 고려하여 부득이 양해의 말씀을 드리지 않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학회사무국에서는 회원님들께 9월말의 일정에 변경이 없을 것이라고 안내해 왔습니다만, 학술대회 본래의 목적에 우선순위를 두고, 학회 조직위원회에서는 많은 회의와 토론 끝에 아래와 같이 부득이 다시한번 종합학술대회 계획을 변경하여

추진하게 되었음을 죄송한 마음으로 안내드립니다.



일정/장소 : 2021. 11. 11~12 / 대전 DCC


형 태 : , 오프라인 병행 추진



계획 변경에 대해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리며,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 수석 부회장 안효근 올림.